자세한 예약 및 이용 문의는 텔레그램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언제든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최고의 불건마 도킹 어디일까요? 다낭 마사지 관련 최종 가이드라인을 완성시켜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나마 다낭에는 가라오케도 많고 한국인 실장 통해서 가거나 정보를 알고가면 가격도 일정하니 사기 당할 일도 없어요.
그래서 이동시간도 짧고 그 작은 도시안에 업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서 갈 곳이 많은 곳이에요.
원하는 담당자를 직접 선택할 수 없으며, 배정된 아가씨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마사지 침대가 넓지 않아 다소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베안 스파를 다녀오셨는데 다른 핸플샵을 방문하고 싶으신분이나 베안스파가 예약이 꽉 찼을때 가기에 괜찮은 핸플샵중 하나예요.
하월루는 핸플만 하는곳도 아니고 붐붐만 하는곳이 아닌 핸플코스하고 붐붐코스 모두 다 가능해요.
에덴 다낭 불건마 가라오케는 다낭 중심가에 조금 떨어져 있어서 숙소가 근처라서 가기에는 무리가 있는곳이에요.
이제 그 마사지의 콘셉트 또한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또한 사람마다 원하는 불건마 마사지가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각 업소의 특징들을 잘 이해를 해주시고, 취향에 맞는 마사지 업소로 안내를 해드리는 다낭 불건마 가이드를 쭉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독창적인 시스템 덕분에 다낭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래서 다낭 밤문화 지도를 통해서 가라오케 위치정도하고 간단한 특징 주대정도 안내해 드리도록 할게요.
한국 사장님이 이것 저것 시도해보는지 옛날에는 포핸드도 했다가 단점이 많아서인지 지금은 투핸드만 하고있고 초이스도 가능했다가 초이스가 안되었다가 현재는 초이스가 가능한 업소이기도 해요.
다낭 강남 가라오케는 미케비치 아래쪽 무엉탄 호텔에 위친한곳으로 안틍 근처나 무어탄호텔 근처에 계실때 접근성이 좋은 곳이에요.
특이한게 누민가라오케 윗층에 위치해있으며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가씨들 외모가 좀 더 좋았어요.